WHO WE ARE



Innovation is in our DNA


Wonhee LEE  이원희

Co-CEO


이원희 대표이사는 사람들의 삶에 영감을 주자는 기업이념과 콘텐츠IP에 뼈를 묻겠다는 의지로 피아이랩스를 만든 회사의 조상님입니다. 요즘 경비아저씨에게 '피아이랩스는 얼굴 보고 사람을 뽑나봐'라는 이야기를 들으며 외모지상주의로 의심받고 있지만 사실은 전세계적 인맥을 통해 일 잘하는 인재를 추천받아 채용하는게 특기이며, 전 회사에서 노조위원장을 했던 만큼 사회에 찌든 능글능글한 인간을 싫어하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그만의 열정적이며 꽂히면 돌진하는 대외적 성격 덕분에 회사 이름을 종종 '파이어(fire)랩스'로 오해받지만, 사내에서는 매니저들이 하고 싶은 일을 책임감을 갖고 잘 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덕장(덕이 많은 장수)이 되기를 꿈꿉니다.  


#20년째쓰는스마일짱머그컵 

#라이선싱 #골프매니아  #배그 #씨에스타 

Jung A CHOI  최정아 
Co-CEO


최정아 공동대표는 씨티은행에서의 오랜 경험으로 피아이랩스의 안팎의 운영과 재무를 챙기는 정산 요정으로 활동중입니다. 설명이 필요 없는 분이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멋쁨 #니들이게맛을알아 #1인1대게 



Koohyun KWAHK  곽구현
CMO


곽구현 이사는 공공기관에서 쌓은 20년 이상의 경력과 인맥을 바탕으로 피아이랩스에 합류한 사업치트키 겸 필살기 입니다.  


특유의 따스함과 갬성적 느낌으로 사무실의 분위기를 홍알홍알하게 만들고 있으며, 일본어와 중국어, 독서, 오일페인팅 등 자기개발 1인자로 자리잡아 많은 이들의 롤모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얼리어답터 #인간링크드인 #VR/AR #구몬러버


Kyungmin PARK  박경민
Manager


박경민 프로는 국문학과를 수석졸업하고 토익 만점을 받은 적 있는 이대나온 여자인데 영어와 한국어는 동시에 공부해야 제맛이라며  한글자막을 켜고 미드를 보는 구ㅣ여운 바이링구얼(?)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밥심, 진심, 뚝심이라고 믿고 있으며, 야근을 할 때 강아지 밤톨이를 그리워하며 지은 시조로 사내 공모전에서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살어리살어리랐다 사무실에 살어리랐다 

곤드레 미역국밥먹고 사무실에 살어리랐다 

얄리 얄리 얄라셩 얄라리 얄라 


#세계여행지구두바퀴반 #액티비티매니아

#용인출퇴근러




Moonjin PARK  박문진
Manager

박문진 프로는 국문학과 언론정보학을 복수 전공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송'의 선구자로.. 국영수 과목에 취약해 주제도 모르고 분수도 모른다고 배우 서현진스러운 얼굴로 너스레를 떱니다만 섬마을에서 보낸 어린시절때문인지 누구보다 알뜰살뜰하게 크리에이터, 스타트업 그리고 함께 일하는 동료들을 챙기는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알쓸신잡 #문지니어스 #인스타계정부자 #문디세끼

#글씨는오른손칼질은왼손으로하는좌우뇌형멀티플레이어



  



Minji CHOI  최민지
Designer

최민지 디자이너는 만렙 포트폴리오로 121:1의 경쟁률을 뚫고 입사하여 첫 출근 날부터 (타짜의) 고니보다 빠른 손을 굴려 개떡같은 주문도 찰떡같이 알아들으며 높은 퀄리티의 센스 터지는 디자인 결과물을 뚝딱뚝딱 만들어 내 모두를 소름돋게 했습니다.


세상의 모든 분홍색은 최디의 책상위에 모여있지만 정작 그녀는 분홍색을 썩 좋아하지 않으며, 오이를 먹지 않지만 잘게 썰린 오이는 좋아합니다. 물론 부산 사투리는 쓰지 않지만, 붓산 사투리는 쓰고 있어요. 이해가 잘 되지 않으실 수 있겠지만 디자이너는 원래 그런겁니다. 

아시겠어요? 


#붓싼 #따시게 #딸꾹질 #캐릭터디자이너



Seongmin HONG  홍성민
Manager

홍성민 프로는 현재 떠오르는 업무천재입니다. 평소에는 차분한 말투와 중저음의 목소리로 신뢰감을 주다가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는 가끔 화산이 폭발하듯 펑 터지듯 목소리가 울려퍼질 때가 있으니 그때를 노려 들어 볼만 합니다. 


프랑스어를 전공한 그녀는 바게뜨 같은 긴 팔과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365일 하루에 한번 이상 머쓱하게 웃습니다. 혹시 어디선가 머쓱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그것은 홍성민일테니 머쓱하게 인사를 건네면 함께 우주적 머쓱함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머쓱타드 #공기반소리반 #수족냉증


Soya LEE  이한결

Manager


이한결 프로는 채수빈 닮은 여리여리한 외모와는 어울리지않는 반전 성격(= 하드코어한 일도 의연하게 받아들이는 한결같은 자세와 멘갑적 태도)으로 보는 이들을 놀랍게 합니다.


그녀는 말보다 이모티콘이 앞선 자로, 어떤 상황에서건 무릎을 탁 치고 가게 만드는 시의적절한 이모티콘 활용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흐느적한 몸짓으로인해 미래에서 보낸 인간모양 이모티콘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엔 사내 파파라치겸 맥가이버겸 기깔나는 프리젠테이션 메이커 등의 뽀빠이적 행보를 보여주는 동시에 필름카메라로 36롤을 찍었는데 한장만 건지는 등의 감성적 행보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emoTPO #인간티콘 #서바이버 #책임감 



Heesun KIM  김희선
Manager

김희선 프로는  일본, 영국, 미국을 떠돌며 우주정복을 노렸으나 서른살이 됨과 동시에 파랑새는 집에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한국에 돌아와 못다한 꿈을 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도와주며 이루고 있습니다. 


옷깃만 스쳐도 멱살을 잡는 수준의 그녀의 공격적인 친화력으로 공과 사를 구분 못하고 자신이 기획한 컨퍼런스의 모든 해외 스피커와 개인계정을 맞팔함으로서 세계평화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퇴근 후에는 트렌드 리서치를 빙자하여 남의 강연에서 연사를 섭외하고 다니는 그녀는, 프로젝트가 끝나면 발리의 산속에서 요가를 하는 채로 발견되곤 합니다. 


#물구나무 #분노의데드리프트 #판교해커 #MC본능 #가죽레깅스 #디자인띵킹 #브랜딩 



  



Jong Min HWANG 황종민

Manager

황종민 프로는 前 대학생회장답게 의전용 리액션을 밥 먹듯 하여 선임들이 밥을 사게 하는 등 ‘쟤는 어디 가서 굶어 죽진 않겠구나’라는 이야기를 밥 먹듯이 듣고 있는 인싸 막내입니다. 실제로 밥도 많이 먹고 있어서(?) 단 한 번도 운동을 배워본 적 없음에도 불구하고 축구부 선배를 연상케 하는 큰 덩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조교를 하던 중 교수님 강력추천으로 이곳에 들어오게 된 그는 문화예술교육 동아리를 통해 초등학생들에게 연극을 가르치다가 미술반 선생님 여자친구를 만나게 되는 등! 멋있는 건 자기가 다 하고 있으며, 뿔테를 쓰면 성시경 저리가라입니다! 의전은 이렇게 하는거라고 합니다. 


#한수배웁니다 #의전은자신감 #의전은DNA

#건치부자 






Global Affiliate Network 



We are creativity driven - 

and all our work is informed by our culture of collaboration



Our Clients 



We are not just an agency - 

We're in this to make something beautiful together.